트렌치베스트코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네방네 조회 93회 작성일 2020-05-26 22:59:29 댓글 0

본문

출퇴근 하면서 한번에 보는 겨울 룩북 | 꾸안꾸 코디 데일리룩 데이트룩 캐쥬얼 간절기 | Winter lookbook | Dailylook

신체 정보
-163cm / 46kg ( height : 5’35” weight : 101 pounds)

– INSTAGRA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l.e2
– 메일 문의 gloucp@naver.com

스토어팜 링크 '멜로무드' https://smartstore.naver.com/mellomood

안녕하세요! 솔이에요 ?
첫 룩북 촬영으로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입기좋은 코디들 준비해봤어요!?

평소 모델일을 하면서 이옷 저옷 정말 많은 스타일을 입는데 다른사람들이 부담스럽지 않을 선에서 꾸안꾸룩 데이트룩 캐주얼룩으로 첫 영상을 올리게 되었네요!

저는 항상 옷이 정말 많은데 입는 옷만 입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같은 옷에 여러스타일을 매치하면서 몸매를 강조하시고 싶은분들과 콤플렉스로 가리고 싶은 그런부분을 섞어서 코디 했어요! 어떤가용??

처음이라 부족한점이 많지만
재밌게 봐주시구 궁금한점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BGM
https://soundcloud.com/wantigga/musiq...
아이홀이 너무 좋아서 .이탈리아로 떠나버려야지 : 5:54 이 원피스 뭔가요?
강젤리 : 인형 옷입히기 놀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인형이 살아서 스스로 옷입는 느낌
보령나이키 : 패완얼 ㄷㄷ
꺼억 : 역시 패완얼
선호 : 진짜 이쁘시다 ..
한지돌이 : 언니 저보다 작았어요???? 저 165인데 완전 모델!!!!
FG IOL : 옷걸이가 이쁘네
아미에라 : 고급지다.
다미르 : 에이 뭐야 이쁜사람이 이쁜옷 입는거자나 ㅇ3ㅇ
정규돈 : 너무 예뻐요

트렌치 베스트로 일곱 가지 스타일링하기! (feat. 3.1 필립 림)⎜김나영의 노필터티비

안녕하세요, 김나영입니다.

제가 예전부터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던 게 있어요.
바로, 한 가지 아이템으로 여러 가지 스타일링하기! ?✨

제가 선택한 아이템이 무엇인지,
어떻게 스타일링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렇다면 오늘의 영상을 끝까지 꼭 봐주세요!

–––

• Channel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nayoungkeem

홈페이지:
http://www.nofilter.kr
희재사랑포에버 : 트렌치 안입어도
안에 입은 옷들이 다 너무 예쁘네요
저 스커트와 하얀 블라우스
꽃무늬 블라우스도 넘 예뻐요
누나몬 : 웃을때 신우랑 존똑 ㅜㅜㅜㅜㅜㅜㅜㅜ 넘 귀여운 언니
파이초코 : 조거팬츠어디꺼에요 ㅠㅠ
Lydia R : 국내외 통털어 김나영 스탈 최고다
비싼 옷이 좋다만 몇만원짜리도 패션른 센스다♤♤♤
손가앤쿡 : 갑자기 나영씨가 보고싶네 ㅎㅎ
이가온 : 너무 울려서 집중도 안되고 끝까지 못 보겠음
fh hw : 오메 ㅠㅠ 다 이뻐요 전부 다 ㅠㅠㅠ
La Musique : 유튜브 볼 맛 나네요..
환장데일리 : 너무예쁘다
정주희 : 마지막착장존예에요

DIY 리폼. 원피스를 트렌치베스트원피스 , 체크 롱베스트로, 코디 추천(ft. 소매가 다했음) super easy!!!!

#트렌치베스트원피스 #롱베스트 #체크원피스
10편
여러분~!!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 편은 참으로~~ 참말로,, 승말 ,, 짱자매 바빠서뤼~~
겨우 일정 소화하며,,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장소도 가리지 않는 신공을 보이며,, 영상을 만들어봤어요~~
녹초가 된 짱자매 이지만,, 그래도 늘 즐겁고 행복하게 영상을 만들고 있답니다.
천을 떠서 옷을 만드는 과정도 즐겁지만, 기존의 옷을 변신하는 과정도 매우 즐거운 일이라~
옷장을 뒤지며 뭔가 바꿀 건 없나,, 어떻게 하면 새롭게 또 평소에도 잘 입을 수 있는 옷으로 바꿀 수 있을까 ,, 요레 조레 살펴보고 고민하는 일이 참 신나고 멋진 일 인거 같아요~~
짱자매와 함께 이번 영상도 즐겁게 봐주세요~~
오래된 원피스가 쉬크한 트랜치 느낌 나는 원피스로 또 간절기 베스트로 활용될 수 있게 만들어 봤어요~~ 끝까지 봐주셔요~~^^

준비물 오래된 원피스, 핫멜트 , 실 바늘
HJ Kim : 말도 좀 하라니 웃음소리를?으흐흐?
응원합니다
금은주 : 체크무늬 참 좋아하는데 가을분위기 나네요 ㅋ
리폼자매 DIY SISTERS : 짱자매를 응원해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

... 

#트렌치베스트코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17건 10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ukguart.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