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제모전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성형여신 조회 99회 작성일 2020-05-28 19:53:07 댓글 0

본문

[눈썹 레이저 제모 시술(eyebrows laser hair removal)?‍♂️?‍♀️?]송충이눈썹 다듬기/눈썹 쉽게 정리하는법

눈썹 레이저 제모 2회차 시술을 받고 왔어요
유튜브에 눈썹 레이저제모 시술 영상은 찾기 어려운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호옹이 : 우와 관심이 많던 거였는데 정보가 많이 없어서 좀 불안했거든요ㅠㅠ 근데 이 영상은 정보가 정말 잘 정리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영배 : 한번하면 다시잘안나나요?
반중친미!국익파 : 아.. 짱구 + 머털도사 눈썹이라 제모를 하긴 해야되는데..
강지현 : 어디병원에서 했는지 알수있을까요?!
한가은 : 아자르
한가은 : 아자으 에서 7곱시7분에 만났어요
한가은 : 저진짜 들어 왔어요!
박바가 : 잘생기셨네요 목소리도 멋지시고 ㅎㅎ
유튜버를 만나게 될줄이야 ㅗㅎ
박지훈 : 안녕하세요 아자르 봤던사람 친구예요 구독꾹 누르고갈게요~
박바가 : 구독 눌렀어요!!!

(SUB)눈썹정리?? Should i depilate or shave the hair around eyebrows?♥- 피부과전문의 (dermatologist) 오수진

수딩이여러분 ! ♥
눈썹정리, 어떻게 해야할까요 ?
진료실에서... 아주아주 가벼운 이야기 !!
눈썹, 뽑는게 좋을까 ? 미는게 좋을까 ?
눈썹을 밀때에 주의사항 !? ⚠
풀영상 고고 ♥
엘라 : 여러분... 뽑을 때 진짜 신중하게 뽑으세요 잘못 뽑았다가 지금 8개월째 안자라는 중이에요 ㅠㅠ 그래서 한쪽은 눈썹이 있는데 한쪽은 없어요.. 선생님 저진짜 너무 고민이에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유자 : 눈썹밀면 민부분만 하얗게 변해요ㅠㅠ 그래서 티가남...많이ㅠㅠ 왜이러죠ㅠㅠ
이예린 : 다리털과 팔털 이런 아이들도 뽑는게 더 좋을까요?
ッ민이인데? : 테이프로 한번에 뽑아도 될까요
jenn ahn : 눈썹뽑으면 눈커플이 처진다는데 사실인가요?!
김가영 : 근데 눈썹 뽑는데 피부가 울긋불긋해져요! 피도 살짝식 나오는데 안좋은방법인가..요
Judy Yong : 근데 털 뽑으면 살이 처진다는데.. 괜찮아요?
doeun kim : 안녕하세요~
보습제를 구매할려고하는데 크림이랑로션으로 있잔아요 지성이로션이고 건성이크림 이라고 의사유튜버분이 말해주셨는데 저렇게 분류하는게 맞나요? 예를들어 제로이드제품중 크림이랑 로션이있던데 지성이면 제로이드로션을사야되는게 맞나요?
김창호 : 피부과 원래 좋으셔서 그렇겠지만 영상에 피부가 참 뽀얗게 나오시네요 ㅎㅎ 카메라 뭐쓰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doeun kim : 안녕하세요 영상주제에는안맞지만 답변부탁드릴게요ㅠ.ㅠ 저녁에 여드름연고(에피듀오겔)을 바를때는 그위에 화장품을 안쓰고

낮에는 아무것도 안바르니깐 진짜 피부에각질이보이고 하거든요 가을들어서면서요(턱주변과 입주변에요 볼에는 안생기구요)
낮에는 화장품어떤걸 발라야되나요?
스킨 앰플 보습크림 이런순으로 바르면되나요?아니면보습제만발라야되나요?
피부는 여름에는지성이고겨울에는건성이에요 근데 낮에 활동하면서기름이생겨서그런지는모르겠는데 건조기가조금은사라져요 저는 클렌징폼으로세안을끝내고 따로 각질제거같은거 안하는데 해주는게좋나요? 수진님 클렌징영상보니깐 하는쪽이 좋은거같아서요 앗!! 그리고 보습제바르시라고하던데 아토팜리얼베리어크림도 추천할만한가요?

제모 레이저 하기 전 꼭 알아야 할 꿀팁 3가지 #제모통증 #병원선택법 #시술간격 [강남언니]

◼ 레이저제모, 어디까지 가봤니?
지난 브라질리언 제모 영상 잘 보셨나요?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레이저제모 특별편!

아니? 피부색이랑 털색이 레이저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고요?
뭐요? 기계 종류에 따라서 제모 효과가 차이가 난다고요?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레이저제모의 모든 것,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제모 #제모레이저 #인중제모레이저
---------------------------------------­­-----------------

⊙ 성형전문가, 강남언니를 더 만나보고 싶다면?

FACEBOOK http://bit.ly/322O8RR
INSTAGRAM http://bit.ly/325pX5k
APP DOWNLOAD http://bit.ly/2BFzh55

----------------------------------------­­-----------------
COPYRIGHT ⓒ 2018 HEALING PAPER CO., LTD. ALL RIGHTS RESERVED.
----------------------------------------­­-----------------
강언TV : 안녕하세요 박기범입니다.
본편에서 다루지 못한 내용을 추가로 설명 드리려고 해요:)

1. 모낭을 파괴해야 영구제모가 됩니다 모낭에 있는 모유두세포가 파괴되어야 털을 만들어내는 공장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런데 생장기 모발에만 모유두세포가 있기 때문에 레이저 영구제모는 반드시 생장기 모발에만 효과가 있으므로 4주-8주간격을두고 5-6회를 시술시 거의 모든 모발의 생장기에 시술이 가능한 장점이있습니다.

2. 레이저영구제모는 모유두세포 주변의 멜라닌 색소 덩어리에 영구제모 레이저빔이 흡수되어 발생하는 열로 모유두세포를 파괴하는 원리입니다.

3. 토닝레이저와 비교했을 때 제모 레이저는 펄스 지속시간(pulse duration)이 깁니다. 토닝레이저는 타타타타타 라고 한다면 제모레이저는 타아앙 타아앙 타아앙 나가는데 이게 한 펄스 한 진동의 길이가 길다라고 이해하시면되고 모유두세포를 깰만큼 충분한양의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함입니다.

4. 755nm와 1064nm 레이저를 제모 모드로 이용하였을때 1064nm의 보다 긴 파장의 레이저가 통증이 더 심합니다.
*왜 제모가 다른레이저에 비해 통증이 있는지?
->일반 미백레이저 치료시 레이저빔에 의해 분해되는 멜라닌이 느끼는 열감에 비해 제모레이저는 털이 타들어가므로 타는듯한 통증이 있어서 더 통증이 격렬합니다 (멜라닌이 레이저빔에 분해될때 발생되는 열은 높지않습니다)
이하민 : 안녕하세요.. 멀지만 아포지엘리트플러스 vs 가깝지만 아포지플러스 장비..
남자 얼굴전체 제모 할 예저인데 일단 5회 해보려고요... 맘같아선 가까운곳 가고싶지만.. 아포지플러스로 하면 아포지엘리트플러스보다 제모효과가 많이 떨어질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
swimmindonut : 영상이 너무 귀엽
kim kim : 색소침착도 있을수 있다해서
못하고 있는데....
까무잡잡한피부에요
머리색은 검정색
삼자이마 그부분만하고픈데

옆가르마 삼자 그부분이
제일싫음

영상 잘보고 갑니다
주주 : 4주~6주 간격으로 받으라던데 8주도 상관없나요?
김태은 : 레이저제모 몇 살 부터 가능할까요
김민서 : 멜라닌색소도 없어진다는 건가..? 그럼 털제모 동시에 피부도 하얘지나요?
녕안 : 일러만화너무잘그렷자냐 개기여웤ㅋ
JG park : 제모 50번 했는데도 굵은 털 20~30% 정도 올라오면 제모해주는 곳이 문제인가요? 1회 2만원입니다.


제모 기계: + 아포지플러스 제모 특징

- 두꺼운 털부터 색이 옅은 털까지 확실하게 제모가 가능합니다.
- 에너지가 진파층까지 도달하여 콜레겐 재생효과가 있습니다.
- 에어쿨링시스템을 통해 시술시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 주변부위의 손상을 최소화
- FDA 승인을 받은 안정성
복어조형욱 : 제모 레이저보다 탈모빔이 훨신 더 나을듯 ㅋㅋㅋㅋㅋㅋ

... 

#눈썹제모전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68건 10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ukguart.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